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デベロップメント/ゲームプログラミング

1.8 이번 장의 정리

1.8 이번 장의 정리


이번 장에서는 게임의 작성에서 이제부터 사용할, 장사도구(商売()道具)를 소개합니다.

이 장에서의 키 포인트를 아래에 정리합니다.


□ C++은 Windows 또는 Xbox 360의 상용 게임의 개발에서는 주류로써 사용되고 있는 언어입니다.

□ Microsoft Visual C++과 Microsoft DirectX API는 필수 도구입니다.

□ 본 책에 기재되어 있는 코드의 이해와 사용에 필요한 프로그래밍 지식은 C/C++ 또는 Java를 확실히하여 기초가 있고, 오브젝트의 사용방법을 알 정도로 충분해야 합니다.

□ C++을 단순히 설명해서, 이 언어에 대해서의 이해를 재확인 합니다. 여기서 자신의 이해 레벨을 측정해 볼 수 있습니다.

□ 현재의 상용 게임의 대부분은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작성하고 있습니다. 본 책에서는 전 편에 걸쳐 자신만의 게임 엔진의 작성을 작성해갑니다.

□ 비극을 피하기 위해서, 여러가지의 중요한 요령과 도구를 소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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