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デベロップメント/ゲームプログラミング

1.9 확인 문제

1.9 확인 문제


1. 2D 컴퓨터 게임의 종류를 두개 들어주세요.

2. API라는 것은 무엇인가요?

3. 게임 작성에 있어서, DirectX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4. 최신의 게임 컨트롤러에서 입력을 취득하는데에는 DirectX API 중에서 어느것을 사용합니까?

5. 클래스와 오브젝트의 관계를 설명해보세요.

6. 클래스의 private 부분에 선언된 아이템은 어디에서든 액세스 가능합니까?

7. 오브젝트에 대한 포인터를 통해서 요소에 액세스하는데에는 어떤 C++연산자를 사용합니까?

8. 본 책의 코드에서는 예외 처리에 어떤 메커니즘을 사용합니까?

9. WinMerge 프로그램은 어떤 목적에 사용됩니까?
10. 컴퓨터 파일의 백업을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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